2021년12월0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성장 콘텐츠 '유물 시스템' 선보여!
등록날짜 [ 2021년10월27일 17시45분 ]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성장 콘텐츠 '유물 시스템' / 카카오게임즈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27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성장 콘텐츠 ‘유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새로 추가된 ‘유물 시스템’은 ‘골드’와 ‘황금 유물 동전’을 활용해 수집 전용 신규 아이템인 ‘유물’ 및 ‘장비’, ‘채집물’, ‘제작재료’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은 ‘유물’을 직접 획득하거나 ‘유물 가루’를 통해 ‘유물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경험치 향상에 영향을 주는 아이템인 ‘미미르의 샘물’ 획득 방식을 개편했다. 

기존에 유상으로 판매하던 상품을 ‘골드’로 얻을 수 있도록 변경해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여기에, 대전 시스템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일대일 대전 시스템도 전격 개선했다. 

일대일 대전 중에는 게임을 종료할 수 없도록 변경했으며, 일대일 대전 진행 시 발생했던 경험치 복구 비용을 줄여 이용자들이 부담없이 대전 시스템을 즐길 수 있도록 수정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가을 및 핼러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고, ‘필드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가을 단풍잎’을 증정한다.  

아울러, ‘핼러윈 호박 처치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미드가르드’ ‘마나하임’ 앞에 추가되는 특별 ‘호박 무덤 연회장’에서 대륙 침략자인 ‘핼러윈 밤의 배회자’를 처치한 이용자들에게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출시 후 17주 연속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국블레이드’ 유저 투표 1위 신규장수 ‘등애’ 선보여! (2021-10-27 17:52:00)
온라인 게임 ‘라테일’ ‘크노소스’ 선보여! (2021-10-27 17:35:49)

‘뮤 온라인’, 20주년 업데이...
전세계 최고 권위 ‘크로스파...
‘엘리온’ 신규 클래스 ‘아...
제14차 한-중앙아 협력포럼 산...
TERA 월드 던전 챌린지 이벤트 ...
로스트아크, 모험가 참여 기부...
‘P의 거짓’, 티저 사이트 통...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