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0월2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생활·문화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고의 배우들이 이끌어 가는 연극 '장수상회' 전국 투어 시작~!
등록날짜 [ 2021년09월21일 07시39분 ]
 배우 이순재, 백일섭, 손숙, 박정수가 그려가는 황혼의 로맨스를 아름답게 그려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펼치는 가슴 뭉클한 황혼 로맨스와 가족애를 그려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연극으로 자리잡은 '장수상회'가 09월 21일과 22일 양천문화회관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하반기 투어에 나선다.
 

지난 3월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5주년 특별 공연과 8월 김천국제가족연극제 개막작으로 무대에 오른 연극 <장수상회>측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양천과 하남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부산, 여수, 전주, 울산, 군포, 부천, 고양, 군산, 안산 경산, 창원등 총 15개의 도시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2015년 큰 사랑을 받았던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무대화하여 제작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연극 '장수상회'는 명실상부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이순재, 백일섭, 손숙, 박정수를 중심으로 박하나, 김보현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하여 자녀, 연인, 부부, 부모님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토리로 누구나 한번은 봐야 하는 연극으로 꼽히고 있는 웰메이드 작품이다.

'장수상회'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융통성이라곤 전혀 없는 까칠한 노신사 ‘성칠’. ‘장수상회’를 지켜온 오랜 모범 직원인 그는 참전용사라는 자부심은 넘쳐도 배려심, 다정함 따윈 잊은 지 오래다.

‘장수상회’ 옆집에 꽃가게를 연 고운 외모의 ‘금님’. 퉁명스러운 공세에도 언제나 환한 미소를 보여주는 소녀 같은 그녀의 모습에 성칠은 당혹스러워 하고, 그런 그에게 갑작스레 금님은 저녁을 먹자고 제안한다.

무심한 척 했지만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성칠’! 모두의 응원에 힘입어 첫 데이트를 무사히 마친 ‘성칠’은 어색하고 서툴지만, ‘금님’과의 설레는 만남을 이어가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성칠’이 ‘금님’과의 중요한 약속을 잊어 버리는 일이 발생하고 ‘금님’을 애타게 찾던 ‘성칠’은 자신만 몰랐던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제작사 극단장수상회는 “국내 최대의 명절이라 불리던 추석임에도 여전히 회복되지 않는 일상으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기에, 극을 함께하는 관객분들에게 잠시나마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를 전하겠다는 마음으로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진심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가족 단위의 관객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공연인 만큼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준비 중”이라고 모두를 위한 안전한 공연 진행과 관람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하고 있음을 전하며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09월 21일과 22일 진행되는 양천문화회관 공연에 백신접종자 할인을 적용할 에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프랑스 뮤지컬 '앙코르' 오리지널팀 내한 공연 확정 (2021-09-21 07:57:51)
제24회 서울세계무용축제 오는 10월 16일 개막 (2021-09-17 00:20:50)

[사진] 문대통령·이재명, 청와...
문 대통령, 청와대 사회통합비...
문 대통령 빈소 불참!, 역사적 ...
한-아세안, ‘평화와 안전 공...
‘삼국블레이드’ 유저 투표 1...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온라인 게임 ‘라테일’ ‘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