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인게임 트레일러 선보여!
등록날짜 [ 2021년03월09일 16시17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9일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인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신 ‘로키’의 비극적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오딘’ 전체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이전 세계를 그린 ‘프리퀄’ 방식으로 선보인다. 

세 아이를 잃고 신들의 세계에서 추방 당한 이후 복수를 꿈꾸는 ‘로키’와 함께 북유럽 신화 특유의 어둡고 강렬한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개발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자체적으로 실제 게임 엔진에서 촬영 및 제작한 영상으로, 출시 후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통해 향후 ‘오딘’이 선보일 높은 그래픽 수준과 거대한 스케일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 된 총 10종의 아트워크는 강력한 마법의 힘을 지닌 ‘알브’와 신화에 등장하는 ‘괴수’의 모습을 담아 제작됐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내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신규 맵 선보여! (2021-03-09 16:19:48)
‘V4’ 대규모 업데이트 ‘오디세이 액트1. 여정의 시작’ 선보여! (2021-03-09 13:54:57)

문 대통령, 이철희 정무수석비...
일본 육상 자위대, 중국군 침...
일본 코로나 연일 폭증 4,532명 ...
날씨, 중국발 황사 유입 대기...
오늘의 운세, 4월 17일 [음력 3...
남원의 춘향과 몽룡, 창극으로...
예술의전당, 베르디 오페라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