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컴프매’, 나만의 구장 콘텐츠 추가 등 시즌 업데이트 앞서 사전 예약 돌입!
등록날짜 [ 2021년03월09일 09시52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가 오는 ‘2021 KBO리그’를 맞아 진행되는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컴프매’는 유저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컴투스의 인기 야구게임 타이틀로,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야구팬들과 게임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컴프매’의 이번 사전 예약은 나만의 구장 콘텐츠 도입이 이뤄지는 시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야구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을 비롯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보상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 내 함께 마련된 친구 초대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할 경우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가 보상이 함께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컴프매’는 이번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오는 시즌 개막을 맞아 진행되는 시즌 업데이트의 주요 정보도 함께 공개했다.

새롭게 도입될 ‘나만의 구장’은 구단주가 자신의 입맛에 맞게 구장을 자유롭게 세팅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펜스 거리 및 마운드 높이 등 시설물들의 변화를 통해 게임 내 경기 결과를 달라질 수 있게 하는 등 한층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성향 로맨스 판타지 게임 ‘반만 남은 세계’, 사전예약 돌입! (2021-03-09 10:42:46)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 화이트데이 맞아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 선보여! (2021-03-09 09:41:31)

문 대통령, 이철희 정무수석비...
일본 육상 자위대, 중국군 침...
일본 코로나 연일 폭증 4,532명 ...
날씨, 중국발 황사 유입 대기...
오늘의 운세, 4월 17일 [음력 3...
남원의 춘향과 몽룡, 창극으로...
예술의전당, 베르디 오페라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