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9월2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겜프야2020’, 경쟁심 자극 ‘클럽 리그’ 열어!
등록날짜 [ 2020년08월07일 09시1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7일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겜프야 2020’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경쟁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방식의 클럽 리그를 오픈하고, 신규 트레이너 추가, 도전 과제 리뉴얼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가장 큰 변화는 유저들이 소속되어 있는 클럽의 유대감과 경쟁심을 높여줄 ‘클럽 리그’의 등장이다.

‘클럽 리그’는 점령전 방식으로 주 3회 진행되고, 클럽 별로 총 5개 경기장에 각 4명의 클럽 멤버를 배치할 수 있는데 방어는 20명의 클럽 멤버들이 AI를 통해 자동 진행하며 공격은 수동 조작으로 전체 클럽원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각 경기에서 승리하면 ‘클럽 포인트’를 획득하며 경기장에 배치된 4명의 상대 클럽 멤버에게 모두 승리하면 해당 경기장을 점령할 수 있다.

정해진 정산 시간까지 최종 포인트가 더 높은 클럽이 승리하게 되며 회차별 성적, 시즌 점수, 클럽 리그 등급 등에 따라 ‘클럽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 획득한 ‘클럽 코인’은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버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풍성한 보상과 클럽 간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매력적인 신규 트레이너들도 등장, 레전드 등급의 유격수 트레이너 ‘이네스’는 크루얼 푸마즈 특화 트레이너로서 활용성이 높고, 슈퍼스타 등급의 3루수 트레이너 ‘마그누스’는 구단의 내야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트레이너 2종에 대한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플레이 경험 개선과 신규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도울 수 있도록 각 시나리오별 도전 과제를 개선한다.

시나리오별 난이도로 구분되어 있는 도전 과제가 통합되며, 간단하게 육성 횟수만 채우면 달성할 수 있는 ‘연습 단계’와 기존 도전 과제를 ‘실전 단계’로 개편할 예정이다.

최강 근력 타자를 육성하는 ‘콘테스트’ 미션은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 높은 등급의 근력 타자를 육성할수록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게임성을 꾸준히 높여오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이달 중에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게임빌]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 모바일 정식 서비스 돌입! (2020-08-07 09:30:53)
시노앨리스, 니어 레플리칸트와 콜라보 선보여! (2020-08-06 18:59:34)

Astral Knight 20 연합훈련 펼치는 ...
오키나와 미 해병대, 최신 다...
특허괴물, 韓 기업에 ‘마구잡...
[포토] 박 의장, 스웨덴 웁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워...
박병석 의장, “유명희 WTO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