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한국판 뉴딜 국민보고대회...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운세 > 주간운세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주간운세 띠별로 보는 2020년7월6일~7월12일 둘째주
등록날짜 [ 2020년07월11일 23시17분 ]
 
 



[더코리아뉴스]

쥐띠운세
36년생, 48년생, 60년생, 72년생, 84년생

감정의 운세
당신은 이번 주에 애정도 많고 표현도 하고 싶으니까, 어서 마음속에 숨겨둔 말을 털어놓으세요.가족, 사랑하는 사람, 친구들은 들으면 감동하고 더 많은 사랑이 당신에게 올 것이다.
재물과 재물과 운세.
이번 주에는 재물운이 좋지 않아 투자하지 말 것을 권하고, 던진 돈은 물샐틈없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목표다.
사업운
당신은 이번 주에 정말 행운아입니다, 새로운 방안이든 오래된 프로젝트든 특별히 잘 되고 있고, 동료와 고객이 특별히 협조적입니다.대담하게 내딛어라, 더 좋은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


소띠운세
37년생, 49년생, 61년생, 73년생, 85년생

감정의 운세
이번 주의 당신은 감정적으로 약간의 시련을 겪을 수 있습니다.상대방의 시각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이기적이거나 책임을 떠넘기는 것은 감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재물과 재물과 운세.
이번 주에는 전반적인 재물운이 보통이며, 이전에는 수입이 있었지만, 이번 주에는 교제에 있어서 지출이 증가하므로 재무를 합리적으로 계획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사업운
이번 주의 당신의 두뇌는 분명하고, 다른 사람의 요구를 한눈에 알 수 있으며, 비즈니스 협상에 매우 적합한 시기이며, 쌍방의 이익점을 찾아내고 프로젝트를 잘 논할 수 있습니다.


범띠운세
38년생, 50년생, 62년생, 74년생, 86년생

감정의 운세
이번 주 싱글인 당신은 기꺼이 나눔으로써 좋은 복숭아꽃을 만들어 줄 것이고, 이미 짝을 이룬 당신은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과 더 잘 어울립니다.
재물과 재물과 운세.
이번 주의 당신은 뜻밖의 재물에 대한 추구에 대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도박, 복권 같은 부는 불안정합니다.또 이번 주에는 장기투자 결정을 내리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다.
사업운
이번 주에는 최선을 다하고 자신의 미래가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잘 잡아야 하며, 의욕이 넘치는 당신이 자연스럽게 사업 파트너로부터 인정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운세
39년생, 51년생, 63년생, 75년생, 87년생

감정의 운세
당신은 이번 주에 기분이 좀 작고 예민한데, 이런 감정은 특히 가까운 가족과 애인에게 영향을 미치기 쉽다.사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마음을 더 아프게 하고 자신의 기분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게 해요.
재물과 재물과 운세.
이번 주에는 기존의 재테크 계획을 살펴볼 때가 되었으며, 뜻밖의 기쁨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으며, 적당한 소비 세리머니는 여전히 필요하다.
사업운
이번 주에는 예술을 디자인하는 분야에서 한 단계 도약할 것이며, 만약 당신이 자발적으로 관련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면 함양에서 하나의 새로운 높이로 올라갈 것이다.

용띠운세
40년생, 52년생, 64년생, 76년생, 88년생

감정의 운세
이번 주 밝은 기분에 휩싸인 당신은 정말 도화운 지수 폭발 시계입니다.싱글이신 분은 새로운 감정을 시작할 때가 되셨고, 함께 계신 분과 애인이 많이 소통하면 감정이 급격히 달아오를 것입니다.
재물과 재물과 운세.
친지와의 교류가 많아서 담소하는 사이에 장사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잘 아는 사람과 비즈니스를 하고, 잘 아는 분야에 투자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더 믿음직스럽다.
사업운
당신은 목표를 분명히 하는 사람이고, 평상시의 업무에서 스스로 강한 면모를 보이지 않을 수 없다.


뱀띠운세
41년생, 53년생, 65년생, 77년생, 89년생

감정의 운세
감정의 운세도 좋고, 애인끼리 서로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다면, 재미있는 일을 나누거나, 좋아하는 영화를 함께 볼 수도 있다.
재물과 재물과 운세.
이번 주에 당신의 재물운이 비교적 좋으니, 자신이 재테크에 대해 새로운 인지를 갖게 된 것 같고, 표현적으로 특별히 관심을 가지게 된 것 같은데, 재테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 볼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수확하다.
사업운
당신의 이번 주의 사고는 유난히 분명해서 당신을 오랫동안 괴롭혔던 문제도 해결될 것이다.계획을 바꿀 생각이 있다면 지금 좋은 기회에 하는 게 낫다.


말띠운세
42년생, 54년생, 66년생, 78년생, 90년생

감정의 운세
이번 주에 너는 너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감정적인 면에서, 동반자들은 이번 주 내내 자기만을 위해 서로의 느낌을 무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재물과 재물과 운세.
착실하게 일하는 당신은 재물운이 항상 좋으나 때로는 손해가 조금도 마음에 걸린다.계속 견디면 훗날 반드시 얻는 것이 있다.
사업운
이번 주 당신은 일할 동력을 찾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약간의 게으름이 있는 이런 작은 대견함을 즐길 수 있다.기분에 휴가를 주는 것도 좋지만, 결국 삶을 즐기는 것이 일의 궁극적인 의미야.。


양띠운세
43년생,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

감정의 운세
금주의 사랑과 우정이야말로 당신의 삶의 주제이니, 삶의 티끌만큼 주의깊게, 낭만적인 시간을 즐겨라.솔로인 당신도 열등감 없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다.
재물과 재물과 운세.
이번 주에는 재물운이 좋아 재테크에 대한 욕심이 크지만 이번 주에는 지나치게 자극적인 재테크를 추구하지 말고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사업운
이번 주 당신의 일은 매우 순조롭고 심지어 다른 사람에게서 뜻밖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다만 낮은 톤을 유지하도록 주의하고, 너무 자부심을 가져서 당신의 운만 뒤바꾸게 할 뿐이다.


원숭이띠운세
44년생,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감정의 운세
이번 주 당신은 사랑의 신을 얻게 될 것이고, 주변의 연인과 특히 달콤하고, 낭만적인 일을 하는 것은 상대방을 더 사랑하게 될 것이다.솔로 빨리 고백해 봐, 기회를 놓칠 수 없어.
재물과 재물과 운세.
이번 주의 투자 안목이 매우 좋으니, 눈에 띄는 프로젝트에는 재빨리 손을 대라.투자 수익은 미래에 매우 짭짤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라.
사업운
이번 주의 업무 상태는 아주 좋다.


닭띠운세
45년생, 57년생, 69년생, 81년생, 93년생

감정의 운세
이번 주 당신의 마음 속에는 낭만적인 일들을 하기에 적당한 낭만적인 생각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재물과 재물과 운세.
사업상 주는 것은 응분의 대가를 치르지만 투기로는 바람직하지 않다.또 외출할 때는 재물을 잘 보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재물이 드러나는 것을 절대 삼가야 한다.
사업운
당신의 이번 주 업무 지수는 일상 사무가 뜻대로 되는 것은 물론, 많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이따금씩 쏟아져 나오는 것을 보면 승진과 봉급 인상이 머지 않아 보인다.


개띠운세
46년생,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감정의 운세
이번 주 당신 이성의 인연은 좋았고, 아쉬운 파트너를 찾을지도 몰라요.커플들은 우정이 사랑과 함께 승화될 수 있도록 함께 옛 친구를 방문할 수 있다.
재물과 재물과 운세.
이번 주 당신은 재물보다는 건강에 더 신경을 쓸지 모르니 헬스장 등을 고민할 테니 기분 전환에 나서라.
사업운
당신의 이번 주 근무성적이 기쁜 것은 비록 과거의 경험 축적 덕분이지만, 당신의 업무운이 바뀐 것과 무관치 않아, 반드시 이 좋은 기회를 포착해야 한다.


돼지띠운세
47년생, 59년생, 71년생, 83년생, 95년생

감정의 운세
이번 주 당신은 감성적인 편이고 몸과 마음 모두 상대방과 더 친해졌으면 합니다.억압하지 말고 적시의 석방과 교감을 통해 당신의 감정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재물과 재물과 운세.
이번 주 당신은 자신의 부의 계획을 적절히 정리해야 했고, 그동안 당신은 너무 많은 재테크 기회를 상실해 왔습니다.아직 늦지 않았으니 서둘러 본궤도에 오르도록 하자.
사업운
이번 주, 당신이 팀에서 가장 사랑받는 그 사람, 좋은 인간관계를 맺고 있는 당신은 팀에 많은 기발한 아이디어를 주고 사업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윤석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7월 12일 - 7월 18일 (2020-07-13 00:19:49)
토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7월 5일 - 7월 11일 (2020-07-11 14:58:16)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날씨, 태풍 '장미' 북상 중 오...
일본 코로나19, 1,443명…위기에...
오늘의 운세, 8월 10일[음력 6월...
안젤리미술관, 파주 아트린뮤...
날씨, 중부 수도권 돌풍·천둥...
일본 코로나19 1,565명…도쿄 429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