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X 핵심장비 AESA 레이다 공개!…보고 믿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6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머더 발라드', 몽환적인 포스터와 매혹적인 프로필 공개! 기대감 UP!
등록날짜 [ 2020년07월10일 00시23분 ]
 10일 프리뷰 오픈 티켓 앞두고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다시없을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머더 발라드>가 오는 10일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2012년 뉴욕 브로드웨이 맨하튼 씨어터 클럽에서 초연되어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국내 초연 이후 핏빛 로맨스를 그리는 파격적이고 대담한 스토리 전개와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음악을 통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해왔다.

이번 공연은 4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한층 더 강렬해진 록 음악과 업그레이드된 미장센으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머더 발라드>의 프로필은 각 캐릭터별 컬러를 부여한 컨셉으로 촬영됐다. ‘탐’은 욕망을 상징하는 빨강, ‘세라’는 불완전한 완벽함과 고독한 분위기를 띄는 보라, ‘마이클’은 위로와 안정을 주는 파랑, ‘나레이터’는 진행의 의미와 신비함을 담은 초록을 메인 컬러로 각각의 매력을 드러냈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 프로필 사진 (왼쪽 상단부터 김재범, 김경수, 고은성, 김소향, 김려원, 이예은, 허혜진, 이건명, 에녹, 정상윤, 조형균, 장은아, 문진아, 소정화) (사진제공=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주요 출연진과 배역을 살펴보면, ‘탐’ 역의 김재범, 김경수, 고은성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강렬한 욕망과 위태로움을 치명적 매력으로 표현했으며, ‘세라’ 역의 김소향, 김려원, 이예은, 허혜진은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지만 내면의 외로움과 채워지지 않는 갈증을 안고 있는 ‘세라’의 모습을 고혹적으로 그려냈다. 

또한, ‘마이클’ 역의 이건명, 에녹, 정상윤, 조형균은 상처받은 ‘세라’에게 위로와 안정감을 주지만, 때로는 냉정하게 돌아서는 ‘마이클’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을 깊이 있게 표현했다.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매력적인 해설자 ‘나레이터’ 역의 장은아, 문진아, 소정화는 신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선보였다. 이처럼 각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14명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은 이전 시즌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2020년 다시 돌아온 <머더 발라드>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오는 10일 오전 11시 프리뷰 티켓 판매를 시작하며, 프리뷰 공연에 한해 30%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금천문화재단, 기획전시 ‘사이(Relationship) 좋은 사이(Gap) : 플레이풀 가든’ 개최 (2020-07-13 23:28:14)
유엔해비타트 한국위원회와 KBS…'우리, 다시 : Hope from Korea' K-클래식 프로젝트 (2020-07-09 13:08:20)

맞불집회, 긴장과 전운 감도는...
문 대통령, ‘모리슨’ 호주 ...
문 대통령, 지지도 추락한 밋...
코로나19 국내 발생 155명의 해...
일본 코로나 1,358명의 사망자 9...
토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오늘의 운세, 8월 15일[음력 6월...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