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한국판 뉴딜 국민보고대회...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0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여름 특별 코스튬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7월08일 09시32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8일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름 맞이 특별 코스튬 4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레전드 트레이너 ‘츠바키’를 비롯해 슈퍼스타 트레이너 ‘놈’, ‘솔디아’, ‘엘핀’이 시원한 복장으로 각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츠바키는 칵테일과 함께 여름 해변에 어울리는 수영복 코스튬을 선보이며 게임빌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놈은 스노쿨링 장비를 착용한 코스튬으로 등장한다.

솔디아는 비치발리볼 선수 복장의 코스튬을 선보이며 엘핀은 시원한 느낌의 마린룩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용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하여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신규 코스튬 출시와 함께 트레이너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무더위를 날려줄 새로운 이벤트 미션 ‘메이메이의 납량 특집’은 오는 21일까지 진행, 미션을 수행하면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포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총 10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중견수 슈퍼스타 트레이너 ‘메이메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서머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코스튬 코인’ 등의 보상이 주어지며, 누적 출석과 연속 출석에 따라 ‘만남의 타로카트’, ‘리그 일정 변경권’, ‘골드’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꾸준한 게임성 업그레이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고,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게임빌]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위메이드, 中 웹게임 '전기세계' '금장전기' 서비스 금지 소송 승소! (2020-07-14 19:18:57)
‘테일즈런너’, 15주년 기념 ’기억의 방’ 선보여! (2020-07-08 09:27:54)

날씨, 새벽부터 아침까지 또다...
일본 코로나19 확진자 960명, 도...
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
오늘의 운세, 8월 4일[음력 6월 ...
정원산업·문화 체계적 육성 ...
카카오게임즈, 코스닥 상장 위...
[프리뷰]R2M, '힘과 전투' 'R2'의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