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1월2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V4’ PC 베타 버전 도입!
등록날짜 [ 2019년12월12일 15시2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일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의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 맞춰 PC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넥슨은 모바일 계정 연동으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V4’ PC 베타 버전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에뮬레이터(스마트폰 앱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가 아닌 기존 PC 온라인 게임처럼 클라이언트를 내려받아 ‘V4’를 즐길 수 있다.

손면석 넷게임즈 PD는 “서버의 경계를 허문 인터 서버부터 플랫폼을 넘나드는 크로스 플레이까지 새로운 재미를 제시해 혁신을 꾀했다”며 “모바일과 PC 환경에 최적화된 최고 수준의 그래픽 품질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신규 콘텐츠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로 ‘V4’ 장기 흥행의 발판을 마련한다.

먼저, 높은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신규 지역 비텐고원을 추가, 툰드라 기후의 척박한 땅에 자리잡은 비텐고원에는 악마의 기운으로 더 난폭해진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 필드 보스 허상의 파르비네아가 등장하는 신규 지역 허상의 고원을 도입했다. 길드 대장과 부대장이 생성할 수 있는 길드 던전도 추가됐다. 일주일에 한 번씩 소환할 수 있는 길드 던전에서 보스를 물리치면 길드 경험치와 주화를 각각 얻는다.

넥슨은 공식카페를 통해 다가올 성물 쟁탈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차원의 균열이 발생할 때마다 인터 서버에 접속해 즐기는 콘텐츠로, 같은 서버 이용자끼리 힘을 모아 다른 서버에 위치한 성물을 빼앗은 뒤 자기 서버의 제단을 채우는 방식이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도 이뤄졌으며 채팅을 활용해 찾아가던 필드 보스 위치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자동 이동 기능을 추가했고, 또 전체 지도의 사용자환경(UI) 개편으로 모든 지역에 등장하는 보스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됐다.

한편, 넥슨은 17일까지 옥션 100원 기부딜에 참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백종원 게이밍 마우스(2개)와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 업무용 키보드를 선물하며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에 4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V4 공식카페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넥슨]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MMORPG ‘유니온’ 런칭편영상 선보여! (2019-12-12 15:35:08)
‘프렌즈마블’ 2주년 기념 한정판 캐릭터 선보여! (2019-12-12 15:20:46)

대한항공, 복합결제 시범 도입
'킹스레이드', 상큼 달달 디저...
검은사막 모바일, 즐거운 연휴...
정세균 총리 첫 주례회동…‘...
새해 첫 수보 회의 주재 "우리 ...
이란상대, 호르무즈에 파병…...
유역수도지원센터 출범!

최신뉴스